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 일주일 만에 300만 달성올해 상반기 내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통해 글로벌 출시 예정

[테크홀릭] ㈜넥슨(대표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사전등록 참가자가 300만 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슨은 4월 16일부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참가자 수는 하루 만에 100만 명을 기록했으며 4일차 200만 명, 일주일 만에 30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북미, 유럽, 남미 등 다양한 지역의 해외 이용자들이 이번 사전등록에 신청하면서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넥슨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스켈레톤 카트’와 ‘홈런왕 다오 캐릭터’, ‘에너지 크리스탈 5,000개’, ‘3,000 K코인’ 등 풍성한 보상을 모두 지급한다.

한편 새롭게 돌아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글로벌 전역에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번체, 태국어로 정식 출시된다.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확인할 수 있다.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등록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사전등록 참가자가 300만 명을 달성했다.(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