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지식·경험 공유 컨퍼런스 ‘NCDP 2020’ 개최모든 구성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62개의 강연, 프로젝트 소개, 미디어아트 등 진행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동안 ‘NCDP 2020(NCSOFT Developers Party 2020, 이하 NCDP)’를 열었다.

NCDP는 게임 개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함께 나누는 엔씨(NC) 개발 문화의 대표 행사다. 올해로 3회를 맞이했다. 엔씨(NC)의 모든 구성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모든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올해 NCDP 슬로건은 ‘테크놀로지(Technology)’다.  게임 개발과 관련된 모든 기술 분야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미래 기술에 대한 고민과 의견을 함께 나눴다.

▲양일간 총 62개의 게임 개발 관련 ‘컨퍼런스’ 강연이 열렸다. 직원들은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해 온라인으로 자유롭게 시청했다. 엔씨(NC) 직원들이 강연자로 나서, 게임 디자인,  프로그래밍, 보안, 데이터, AI(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 아트, 사운드 등을 포함한 11개 분야를 다뤘다. 엔씨(NC) 구성원은 모든 강연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시청하고, 실시간 채팅 Q&A로 소통을 이어갔다.

▲’프로젝트 소개’ 프로그램에서는 엔씨(NC)에서 개발 중인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미디어아트’를 통해 비주얼과 사운드 개발 기술을 공유하는 영상을 선보였다. 게임 개발에 적용할 수 있는 엔씨(NC)의 최신 비주얼, 사운드 기술과 트렌드를 확인했다.

엔씨(NC)는 NCDP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개발 문화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지식 #경험 #공유 #컨퍼런스 #NCDP

엔씨소프트는 지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동안 ‘NCDP 2020(NCSOFT Developers Party 2020’를 열었다.(사진=엔씨소프트)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