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제주항공, 국내선 편도 9000원부터-'찜 특가'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제주항공이 초특가 항공권 할인행사인 ‘찜(JJiM) 항공권’ 예매를 이달 27일 오후 3시부터 6월2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주항공의 우수고객인 VIP, 골드, 실버플러스 회원과 유료멤버십인 J PASS 구매 고객은 우선 예매 혜택을 준다. 프로모션 행사 하루 전인 5월26일 오후 3시부터 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찜 항공권은 탑승일 기준으로 9월1일부터 내년 3월27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찜 항공권 최저운임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 국내선 9000원, 일본 3만6000원, 중화권 3만8000원, 동남아 4만8000원, 대양주 4만6800원, 러시아 4만57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특가 이벤트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점도 유의해야 한다. VIP, 골드, 실버플러스 우수 고객의 경우는 무료 위탁이 가능한 이벤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찜 특가 이벤트는 해외 여행일정을 세우는데 불안한 고객들의 우려를 반영해 7월31일까지 국제선에 한해 일정변경 수수료가 면제된다. 다만 1회차 일정변경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지만, 2회차 변경부터는 고객 센터를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하다. 아울러 항공권 이외 부가서비스는 사전수하물, JJ라운지 구매분 만 변경수수료가 면제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제주항공 #초특가 #항공권할인 #찜특가

주길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