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깡 열풍' 가수 비 '새우깡' 광고 모델 발탁

[테크홀릭]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 비’ 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농심은 최근 밈(meme) 으로 시작된 ‘ 깡 열풍’ 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누리꾼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하는데 힘입어 ‘ 비’ 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비와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농심은 깡 열풍이 온라인에서 자연발생 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할 예정이다.  농심은 새우깡과 깡 트렌드를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 ‘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 를 추진하고,  그 결과물을 활용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 며 “1 일1 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고 전했다. 

새우깡은 1971 년 출시된 우리나라 최초의 스낵으로 반 세기 동안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스낵시장의 스테디셀러다.  생새우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에 굽는 방식으로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중독성 높은 맛이 매력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농심 #새우깡 #비

농심이 깡 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 비’ 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사진=농심)

주길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