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출시 앞두고 '마구마구2020' 이용자들과 소통·정보 전달하는 공간 열어커뮤니티 오픈 기념한 이벤트 실시-게임재화, 아이템 증정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분기 출시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커뮤니티는 '마구마구2020' 정보와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넷마블은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가입 인사를 남기고,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하는 50명에게 200 보석(게임재화)을 제공한다.

또, 사전등록 스크린샷을 게시글로 올리면 '스페셜 선수팩' 3장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보석을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게릴라 퀴즈', '최애 구단 선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이용자들에게 혜택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진솔하게 소통하고자 한다"며 "넷마블이 직접 개발한 이 커뮤니티는 게임계정과도 연동돼 이용자 문의에 빠른 확인과 조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마구마구2020’은 대한민국 대표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핵심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넷마블은 '마구마구2020'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800보석▲100만 거니▲엘리트 카드▲경품 추첨권 등이 제공된다. 사전등록외에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갤럭시S20+ 256G', '아이폰 11PRO 256G', '에어팟 PRO',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음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마구마구2020 #커뮤니티 #페이스북

넷마블은 3분기 출시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넷마블)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