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6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6주년 업데이트에서 선수 획득 구조 및 육성 시스템 개편, 신규 콘텐츠 도입 등 진행 예정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6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들에게는 게임 재화와 아이템, 코스튬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빅볼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의 재미를 선사하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의 재미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올해로 출시 6주년을 맞이했다.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 6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인 ‘SoccerSpirits REBORN’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 획득 구조 및 육성 시스템 개편과 협동기, 결전기 등 신규 콘텐츠 도입, UI 리마스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지난 5월 온라인 형태의 유저 간담회를 통해 상세하게 관련 정보를 소개하고 유저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이번 사전 예약 신청은 전용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사전예약 #업데이트

컴투스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6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사진=컴투스)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