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

[테크홀릭]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한 고객 ▲본인의 나이와 동일금액(만원단위) 이상으로 신규한 고객 ▲신규하고 10만원 이상,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조건 충족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제공한다.

개인형 IRP는 행복한 은퇴를 준비하면서 매년 납입금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 세테크 연금상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일 경우 소득 기준 충족 시 3년간 최대 납입금액 900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개인형 IRP’라는 금융상품과 가까워지고 세액공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 후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벤트 진행과 함께 자칫 멀게 느껴질 수 있는 연금에 대해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영상도 공개한다. ‘연금은 은퇴 후 행복한 삶을 위한 든든한 친구’라는 컨셉의 이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미래설계포유 웹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한은행 #퇴직연금 #이벤트

신한은행은 개인형 퇴직연금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신한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