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출석만 해도 획득하는 교환권으로 다양한 보상 교환 가능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은 ‘100일 기념 축제 이벤트’를 오는 25일 오전 4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앞서 진행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에서 획득한 축제의 초대장과 축제의 인장을 사용해 교환 상점에서 영웅 6성 소울스타, 120LV 전설 장비 상자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매일 출석만 해도 교환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축제의 인장’과 ‘축제의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성 영웅 소울스타 및 영웅~전설 슈 소환권과 교환 가능한 ‘축제의 축복’도 얻을 수 있다. 출석 2일, 4일, 6일차에는 블루 다이아 100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A3: 스틸얼라이브 이용자들의 사연과 GM의 고백을 담은 라디오 방송도 A3: 스틸얼라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된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이벤트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출시 10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넷마블)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