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우리은행, 고객패널 ‘우리 팬 리포터’ 1기 발대식 개최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

[테크홀릭]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29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1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에 선발된 20명을 대상으로 위촉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우리은행이 소비자 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채널로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고객패널 제도이다.

지난 5월 실시된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모집은 300여명이 지원할 만큼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서류심사 후 개별 면접을 거쳐 최종 20명이 선발되었다. 

‘제1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참여 ▲소비자 보호 및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은행 서비스 체험 및 조사활동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권광석 은행장은 ‘제1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에 선발된 분들에게 다양한 제안 활동을 통해 앞으로 우리은행이 금융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 신뢰 회복을 넘어 최고의 은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도전할 수 있도록 은행과 고객 간 소통채널 역할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우리은행 #고객패널 #우리팬리포터

권광석(앞줄 가운데) 우리은행장이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 발대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