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B국민은행 Liiv M, 고용량 데이터 사용 고객 대상 'Flex LTE 요금제' 출시

[테크홀릭]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오는 7월 1일 고용량 데이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Flex LTE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Flex LTE 요금제』는 매일 5GB씩 월 150GB(30일 기준)의 LTE 데이터를 제공하고, 일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도 HD급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5Mbps 속도의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요금은 월 39,800원이며 통화 및 문자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5,500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저 월 34,3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금할인 항목은 ▲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 또는 오픈뱅킹 등록 시 월 2,200원 ▲ 급여이체 거래 시 월 2,200원 ▲ KB스타클럽 등급이 MVP인 경우 월 5,500원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요금제는 최근 언택트 트렌드 확산과 데이터 사용량 증가로 20~30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금융과 통신의 결합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은행 #리브엠 #LiivM #고용량데이터

KB국민은행 Liiv M은 오는 7월 1일 고용량 데이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Flex LTE 요금제』를 출시한다.(사진=KB국민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