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브로드밴드, 여름맞이 ‘뽀로로TV 놀이교실’ 할인 이벤트 진행아이들이 집에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재, 놀이북, 교구를 정기배송

[테크홀릭]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는 아이들이 집에서 뽀로로와 함께 놀이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뽀로로TV 놀이교실’ 키즈서비스의 할인이벤트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뽀로로TV 놀이교실’은 누리과정과 연계하여 월별 주제에 맞춘 홈스쿨링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학습프로그램으로, 매달 교재와 놀이북, 교구를 고객 집으로 정기 배송해준다.

‘뽀로로TV 놀이교실’의 정가는 월 19,800원(VAT포함)으로 7월 신규 가입고객에게 1개월간 67% 할인된 월 6,490원(VAT포함)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가입 시, 인기 시리즈인 뽀로로와 타요 등 캐릭터별 인기 TV콘텐츠 약 3,000여편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아이들을 보육하고 있거나 어린이집·유치원의 여름방학으로 교육 공백을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기획했다. 

자세한 내용은 B tv 내 ‘ZEM 키즈’ 서비스에서 ‘뽀로로월드’로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뽀로로월드 #뽀로로TV #놀이교실 #할인

SK브로드밴드는 아이들이 집에서 뽀로로와 함께 놀이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뽀로로TV 놀이교실’ 키즈서비스의 할인이벤트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