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자동차 종합 관리 서비스 제공 ‘신한카드 MY CAR’ 출시자동차 구매하면 구매 방식과 상관없이 캐시백 혜택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전용 상품인 ‘신한카드 MY CAR(이하 마이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마이카 카드로 자동차를 구매하면 구매 방식과 상관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단기 할부로 신차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0.2%를 최대 10만원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그리고 12개월 이상 장기 할부와 할부금융, 장기렌터카, 리스 등 오토금융을 이용한 경우는 차량 구매금액과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4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일시불로 구매했을 때 일부 캐시백 해줬던 것과 달리 마이카 카드는 할부금융 등의 오토금융을 이용해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카 카드는 자동차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자동차 관련 업종 이용 혜택도 다양하게 담고 있다.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 주유 또는 LPG 충전할 경우 휘발유는 리터당 80원(경유는 휘발유가 환산 적용), LPG는 리터당 4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월 최대 15만원 주유 및 충전 금액까지 할인 제공).

이와 더불어 전기차 충전 시 충전 금액의 30% 할인(월 1만원 한도 내 할인)도 제공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관리에 대한 수요도 반영했다.

또한 차량 정비 업체(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이용 시 2만원 할인, 주차·카카오T 대리운전 이용 시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커피 업종에서도 이 카드를 이용하면 500원을 할인해 준다(차량 정비 월 1회, 연 2회·주차 및 대리운전 일 1회, 월 2회·커피 일 1회, 월 4회 할인 제공)

그리고 마이카 카드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할 경우 월 1회에 한하여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카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하이패스 카드도 동시 신청해 발급받을 수 있고 연회비는 2000원이다.

카드 서비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자동차 종합 관리 상품을 출시하는 만큼 카드 플레이트도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자동차 고급 시트 재질의 느낌이 나도록 제작했다며 고객의 생애 주기에서 자동차 구매는 의미 있는 시점으로 볼 수 있으며 자동차 구매 혜택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삶의 중요한 시점에 늘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마이카 #자동차 #캐시백

신한카드가 자동차 종합 관리 상품 신한카드 MY CAR를 출시했다.(사진=신한카드)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