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바람의나라’,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참가자 넥슨캐시 제공정식 서버 ‘진’, 신규 서버 ‘나르샤’ 2개 서버 신설, 육성 지원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넥슨(대표이정헌)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7월 23일 진행되는 ‘빽투더바람’ 업데이트로 와이드 해상도를 포함하여 신버전 2개, 구버전 그래픽 모드 2개를 더해 총 4개 해상도 모드를 제공한다. 구버전 그래픽 모드에서는 배경과 NPC, 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이 구버전 모드로 표시된다. 또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주요 기능성 캐시 아이템이 무료화된다.

넥슨은 9일부터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7월 23일 업데이트 1차 보상으로 ‘18k요강(4개)’, ‘경험치물약(150%, 8개)’, 구버전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치장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로 쿠폰을 입력하면 참가자에게는 ‘방어도무시 4’, ‘방어구관통 25’, ‘방어도 -4’ 등 원하는 4개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각인구슬’ 3종(무기, 갑옷, 투구)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사전예약과 함께 7월 22일까지 2주간 신규 정식 서버 ‘진’의 캐릭터명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음순으로 일자별 캐릭터명을 선착순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넥슨ID당 최대 3개까지 선점 가능하다. 

신규 서버 ‘진’은 1+1레벨업과 다양한 육성 난이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버닝 서버 ‘나르샤’는 일정 레벨 이후 다른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이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과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바람의나라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