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농심,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테크홀릭] 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기간은 7 월 17 일까지다.  농심은 2,000 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농심은 2,000 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 차 SNS  이벤트를 진행, 3 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1986 년 출시이후 신라면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며 “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글로벌 스타 손흥민 선수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신라면은 미국과 중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각지로 뻗어 나가 한국의 맛을 전하는 식품한류의 대명사로,  농심은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신라면 #손흥민 #이벤트

농심이 신라면 광고모델 손흥민을 포장에 넣은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농심)

주길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