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동국제약, 다리 부종 관리 ‘센시안 메디슬리머’ 인기혈액 고임 방지하는점진가압 압박용 밴드로, ‘센시안 워크’와 ‘센시안 릴렉스’ 2가지 타입 출시

[테크홀릭] 더운 날씨로 짧아진 옷차림 때문에 다리 건강을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다리 부종으로 짧은 하의 입기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최근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출시한 압박용 밴드 ‘센시안 메디슬리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올해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상반기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동국제약은 오는 17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발과 다리의 순환 포인트까지 압박하는 점진가압 압박용 밴드로, 압박을 통한 순환으로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의료기기이다.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와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의 두 종류가 있으며, 장시간 앉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임산부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최근에 압박밴드는 다리가 붓고 무거운 증상 해소를 위해 성별 구분 없이 소비되는 추세”라며,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일반 공산품과는 차별화되는 의료기기로, 의료용 압박밴드의 불편한 부분을 해소한 편안한 착용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센시안 워크’는 양말 타입 제품으로 ‘3-STEP’ 압박 시스템이 ‘발바닥 나비존’ 부터, 발목을 지나 종아리 중앙부까지 단계별로 압박하여 순환을 도와준다. ‘센시안 릴렉스’는 ‘Y자’ 압박 시스템이 피부와 근육을 강하게 잡아준다. Y자 특수 테이핑 공법으로, 지치고 붓는 다리의 핵심인 ‘종아리 Y존’을 집중 압박해 혈액이 괴는 것을 방지하고 순환을 도와준다.

#동국제약 #센시안 #메디슬리머

동국제약 센시안(사진=동국제약)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