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바람의나라: 연’, 출시 2주-누적 다운로드 260만 돌파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2위 유지

[테크홀릭] ㈜넥슨(대표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람의나라: 연’은 7월 15일 정식 출시 후 하루만에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27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260만 건을 넘어서는 등 맹렬한 기세를 이어 가고 있다. 

출시 직후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지난 22일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매출 2위를 유지하며 넥슨 최장수 IP(지식재산권) 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바람의나라: 연’은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 IP를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하고, 직업별 특색을 활용한 그룹 사냥(파티 플레이)과 오픈채팅방, 단체채팅방 등 커뮤니티적인 요소를 앞세운 정통 모바일 MMORPG다.

‘바람의나라: 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바람의나라 #다운로드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사진=넥슨)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