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손병환 NH농협은행장,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사은품에 감동과 스토리 담았다"농업ㆍ농촌 및 소상공인 소득 증대를 위한 우수사은품 경진대회

[테크홀릭]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점에서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농협은행만의 특색있고 정체성 있는 사은품 개발 및 마케팅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는 감동과 스토리를 담아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NH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및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되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ㆍ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모하여 전시되고 있으며,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NH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출품되었다.

손병환 은행장은“「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농협 #고객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관람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