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금융그룹, 청년 창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CSR 응원 캠페인 '마지막 승부' 공개하나금융그룹,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실천하며 청년 창업 및 사회적 혁신기업 성장 지원

[테크홀릭]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지난 5월 공개되어 사회적으로 큰 공감과 호응을 얻은 CSR 응원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청년 창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응원을 위한 「마지막 승부」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의 청년 창업 지원 CSR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이번 응원 캠페인은 「하나 소셜 벤처 아카데미」와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교육을 지원 받고 있는 소셜벤처들의 성장스토리와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현장감 있는 목소리를 담아 밝고 개성 있는 분위기의 젊은 감성 스토리로 제작되었다. 

아울러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마지막 승부」에도 「하나 소셜 벤처아카데미」 와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아 성공적으로 창업을 영위 중인 청년 사회혁신 창업가들이 등장해 캠페인의 진정성 및 리얼리티를 높였다. 

특히, 90년대 대표 인기 드라마이자 동명의 OST 「마지막 승부」의 오리지날 음원을 삽입하여 뉴트로 감성까지 잘 표현 하였고 이 시대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년 창업가들을 응원하는 新응원가로 의미 있게 재해석하였다. 

하나금융그룹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적 경제를 활성화하고 사회혁신 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소셜 벤처 창업가를 육성하는 「하나 소셜 벤처 아카데미」와 사회적 혁신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하나 파워 온 챌린지」등의 일자리 창출 지원 CS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하나금융 #CSR 응원캠페인 #청년창업 #일자리창출 #마지막승부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5월 공개되어 사회적으로 큰 공감과 호응을 얻은 CSR 응원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청년 창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응원을 위한 「마지막 승부」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사진=하나금융그룹)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