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특별 영상 공유 1만회 돌파하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증정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의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서번트 '잔 다르크(얼터)(버서커)’를 임시로 파티에 가입시킬 수 있고 퀘스트 완료 후 해당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포인트 3종(동인 활동력, 동인 탐구력, 동인 공상력)을 받을 수 있고, 획득량에 따라 ▲보상 획득▲영의를 획득하는 퀘스트▲신규 지령문장(커맨드 코드) 등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벤트 메인 퀘스트와 종국 특이점을 완료하면 고난이도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마술예장(이용자 캐릭터 의상 아이템) '트로피컬 서머'가 이벤트 기간 특별 등장하며, 잔 다르크(아처/5성) 등 수영복 차림의 서번트가 소환에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사이트와 공식 SNS에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영상을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이 영상을 공유하거나 리트윗한 횟수가 통합 1만건을 넘어가면 넷마블은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20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오더 #서번트 #서머페스티벌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사진=넷마블)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