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NH농협은행, e스포츠 성장 지원 및 고객 소통 나서29일부터 5주간 아프리카TV 「끝장전」 프로그램 스폰서십 진행

[테크홀릭]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e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고 유스(Youth)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끝장전(이하 「끝장전」이라 한다)’을 제작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끝장전」은 최고의 기량을 가진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는 스타크래프트 온라인 리그로서, ‘주식회사 중계진’의 핵심 e스포츠 콘텐츠 중 하나이다.

‘주식회사 중계진’은 베테랑급 e스포츠 캐스터 및 해설진들이 직접 기획, 출연, 제작, 송출까지 전 과정을 주관하는 전문 e스포츠 중계 플랫폼을 말한다.

농협은행에서 제작 후원하는 「끝장전」은 29일 오후 9시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2회씩 5주간 진행되며, 방송 후에도 유튜브 ‘주식회사 중계진’채널을 통해 계속 시청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끝장전」 후원 기간 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NH농협카드×스타끝장전 방송 축하 이벤트’, ‘올원5늘도적금 세젤귀 이벤트’ 등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 성장을 후원하고 젊고 미래지향적인 농협은행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 제작을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농협 #e스포츠 #스타그래프트끝장전 #끝장전 #아프리카TV

NH농협은행은 e스포츠의 성장을 지원하고 유스(Youth)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아프리카TV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게임리그 ‘스타크래프트 끝장전’을 제작 후원한다.(사진=NH농협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