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F/W 시즌 맞아 브랜드 상품 할인 ‘9월패션위크’ 오픈타미힐피거, LAP, 프레드페리 등 브랜드 상품 1,000여종 할인

[테크홀릭] 쿠팡이 F/W 시즌을 맞아 간절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9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번패션위크는 지난 1일부터 오늘까지 1차, 내일부터 7일까지 2차로나누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의 테마는 ‘티셔츠/셔츠‘다. 쿠팡은 F/W 시즌을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셔츠 컬렉션을 구성했다. △여성 티셔츠 △여성 셔츠/블라우스 △남성 티셔츠 △남성 셔츠 △유아동 티셔츠 △유아동 셔츠/블라우스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도 높였다.

이달 패션위크에서는 타미힐피거, LAP, 프레드페리, 탑텐등 브랜드의 간절기 의류 1,0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타미힐피거여성 브이넥 티셔츠’ ‘프룻오브더룸 FTL 스탠다드 크루넥’‘플루크 피그먼트 맨투맨 티셔츠’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C.에비뉴 상품, 로켓배송상품, 마켓플레이스 상품이 다양하게 참여한다. 로켓배송이나 C.에비뉴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매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이가능하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달 패션위크는 간절기 패션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1,000여 종의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만큼 고객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4월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를 론칭했다. C.에비뉴는 쿠팡이 엄선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현재 42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C.에비뉴 배지 부착을 통한 정품 인증과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특징이다.

#쿠팡 #패션위크 #브랜드 #할인

쿠팡이 F/W 시즌을 맞아 간절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9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사진=쿠팡)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