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4일 ‘단 하루’ 신혼가전기획전-최대 33%할인대형가전도 로켓배송 ‘전문설치’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도와

[테크홀릭] 쿠팡은 가을 혼수철을 맞이해 9월 4일오전 7시부터 단 24시간만 진행하는 신혼가전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신혼 가전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이번 신혼가전 기획전은 다이슨, 신일, 샤오미등 중-소형가전부터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등의 대형가전까지 총 190여 종의 가전제품을 6개의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신혼부부의 고민을 해소해 줄 베스트셀러 추천과가전 구매가이드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종 할인과 카드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신혼가전 기획전에서는 행사 당일 할인 가능한 베스트 가전 즉시할인과 카드 추가할인까지 최대 20만원의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사별 24개월무이자 할부도 제공되어 신혼고객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한편, 쿠팡은대형가전 ‘전문설치’ 물류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 편의를 돕고 있다. 쿠팡에서대형가전을 구매한 고객은 원한다면 구매 다음날 로켓배송을 받을 수 있고, 고객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의영향으로 혼수가전도 집 안에서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소비자 니즈에 맞춘 기획전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팡 #신혼가전 #기획전

쿠팡은 가을 혼수철을 맞이해 9월 4일오전 7시부터 단 24시간만 진행하는 신혼가전 기획전을 연다.(사진=쿠팡)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