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삼성SDS, 온라인 컨퍼런스 ‘리얼 2020’ 개최-디지털 전환 기술 공유고객의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 및 실행 과정을 지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방법론 제시

[테크홀릭] 삼성SDS(대표 홍원표)가 9월 9~10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의 현장 적용 사례와 기술 역량을 공유하는 ‘REAL(리얼)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 2회째인 REAL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디지털 혁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SDS는 지난해 ‘REAL 2019’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레임워크를 공개한 바 있다. 올해에는 고객의 디지털 수준 진단부터 전략 수립 및 실행 전 과정을 지원하는 추진방법론까지 포함된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한다. 

이어 삼성SDS 담당임원과 전문가들이 ABCDS(삼성SDS가 집중하는 디지털 핵심기술로 AI, Blockchain, Cloud, Data Analytics, Security를 지칭) 기술 중심의 DT 엔진과 분야별 DT 솔루션을 중심으로 실제 현장에 적용한 사례를 소개한다.

첫 날(9일)에는 ‘디지털 기술 기반 기업 경영 혁신’을 주제로 ERP(전사적 자원관리)·SCM(공급망 관리) 등 핵심 경영 시스템의 혁신 사례가 소개된다. 

또, ‘일하는 방식의 새로운 변화’를 주제로 업무 자동화 (RPA), 화상회의 등 비대면 소통, 3D 기술 기반 엔지니어링 협업 등 최신 IT 기술을 활용한 혁신 사례도 공유된다. 

둘째 날(10일)에는 AI,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활용한 제조, 금융, 물류 등 업종별 디지털 전환 사례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삼성SDS 홍원표 대표이사(사장)는 “이번 REAL 2020에서 소개하는 최신 IT 기술 및 산업별 현장 적용 사례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실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충분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 2020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삼성SD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DT #적용사례 #기술역량 #공유 #리얼2020

이승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