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SPC삼립,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테크홀릭] SPC삼립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6종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그릭슈바인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2만 원대부터 8만 원 대로 구성됐다.

한편, 주식회사 카카오커머스와의 협업을 통해 ‘톡별 깨끗한 햄(캔햄 200g, 9개입)’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톡별 깨끗한 햄’은 국내산 돼지를 91% 이상 사용하고 등심과 뒷다리살을 적절히 혼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천일염과 샐러리 분말을 넣어 염분은 줄이고 감칠맛을 더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4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28,9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추석 선물도 온라인을 통해 전달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SPC삼립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삼립 #추석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SPC삼립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그릭슈바인 추석 선물세트’ 6종을 출시했다.(사진=SPC삼립)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