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GS건설 ‘의정부역스카이자이’ 견본주택 오픈

[테크홀릭] GS건설은 11일 의정부역스카이자이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관람 예약제로 운영되며, 유튜브 자이 TV에서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도 진행된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38-10번지 일대(옛 의정부교육지원청 부지)에 들어서는 의정부역 스카이자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2개동, 전용 면적 66∙76∙84㎡ 3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별 일반분양은 ▲66㎡ 86가구 ▲76㎡ 262가구 ▲84㎡ 45가구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경전철 의정부중앙역 역세권에 자리한다. 또 의정부역에는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GTX-C노선이 개통될 계획이다. 평화로, 호국로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차량을 이용해 의정부 곳곳으로 이동하기 수월한 것도 장점이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로 빠르게 진입 가능하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도 추진 중이다.

대표적인 편의시설도 근거리에서 자리한다. 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하나로마트(가능점), 경기북부권 최대 규모의 제일시장, 의정부 젊음의 거리 등이 위치한다. 또 경기북부권 최대 규모인 의정부 을지대병원이 내년 개원할 예정이다.

의정부중앙초가 사업지 바로 옆에 있으며, 의정부중, 의정부여중, 의정부고 등이 주변에 있어 통학이 가능하다. 중랑천을 따라 들어선 소풍길, 시민공원, 직동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또 의정부역스카이자이 인근 옛 캠프 라과디아 미군부대 부지는 개발이 진행중이며, 대규모 주거단지로 탈바꿈해 사업지 일대가 주거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미 의정부역 앞 캠프 홀링워터가 공원으로 조성되는 등 의정부 내 주한미군 공여구역이 속속 개발될 예정이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3면 개방형 설계(일부 주택형)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실사용 면적을 높이고, 채광∙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피트니스센터,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25층에 들어서 탁 트인 조망을 즐기며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견본주택 사전 방문 관람 예약은 GS건설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관람 예약자는 본인에 한해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9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당해지역 청약을 받는다. 추석 연휴 이후인 10월 5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19일~22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한편 의정부역스카이자이 견본주택은 의정부시 민락동 804-2번지에 위치한며, 입주 예정일은 2024년 8월 예정이다.

#GS건설 #의정부 #스카이자이

의정부역스카이자이 조감도(사진=GS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