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동대문구 한의사회 MOU체결

[테크홀릭]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본부장 윤원기)와 동대문구 한의사회(회장 장동민)는 14일 오후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본부장실에서 상호협력 및 교류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농협은행은 동대문구한의사회에 금융 등 각종 이용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개업한의사의 발굴·육성을 위한 맞춤형 지원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NH농협은행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협약을 맺은 ‘NH메디칼론’을 우선 지원하기로 했다.

‘NH메디칼론’은 지난 6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요양기관 금융대출 지원기관’으로 선정된 NH농협은행이 출시한 것으로, 병·의원, 약국 등 의료기관과 노인요양시설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위한 신용대출로 최대 1.7%까지 우대금리를 지원하는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용보증기금을 통해 의료분야 예비창업 한의사 등 유망창업기업에게 최대 10억원까지 자금을 지원한다.

윤원기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본부장은 “NH농협은행의 점포망을 통해 의료기관의 안정적인 경영과 국민에 대한 의료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의료기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농협 #동대문구한의사회 #금융지원

윤원기 NH농협은행 서울강북사업부 본부장(사진 왼쪽 세 번째)과 장동민 동대문구한의사회 회장(사진 왼쪽 두 번째)이 협약식 체결 후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