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후보자 공모제주 유산 지키는 과학자 1명 선발해 상금 500만원 수여 예정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사장 이진호)이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창업주 장원 서성환 선대 회장의 제주 사랑 정신을 계승해 제주 유산을 지키고 가치를 드높인 과학자를 격려하기 위한 시상제도로 지난해부터 시행해왔다.

제주 고유자원의 유용성을 발굴하거나 활용기술을 개발해 제주의 가치를 증대시켰는지, 제주 미래비전을 제시하면서 도민 삶의 질 개선에 기여했는지 등이 주된 선발 기준이다. 과학기술 분야 인물 1명을 선발해 상패와 상금 500만원을 수여한다.

추천 또는 응모를 통해 지원할 수 있는데 공고일 기준으로 제주도에 주소를 두고 있으면서 자연과학(이공계열, 의학보건계열 포함) 분야에서 연구 및 기술개발 관련업에 종사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접수는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양식을 내려받아 9월 2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이니스프리가 5년간 총 100억원의 기부약정을 통해 2015년 설립한 공익 재단으로 제주의 자연과 문화, 인재를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제주 #헤리티지#과학상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후보자를 공개모집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