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 ‘슬기로운 추석생활’ 이벤트 실시‘추석 선물 꾸러미’, ‘송편 만들기’ 등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 이벤트 통해 재미와 혜택 동시 제공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 내 추석을 소재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로 예정된 추석 연휴기간 동안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LIVE플래티넘팩’,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도전 과제 달성 시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오는 11월 1일까지 게임 내 별도 마련된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매일 선물로 제공하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중급 등급 상승권’, ‘플래티넘 코치팩’ 등 특별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달성 결과에 따라 원하는 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가 이달 말부터 약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출석하기’, ‘리그 모드 플레이’ 등 간단한 미션 참여만으로도 최근 새롭게 추가된 ‘포지션 코치팩’을 비롯해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100%플래티넘팩’까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추석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참여 유저 모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의 이번 추석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의 분위기를 게임 속에서도 한껏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쉽고 간편한 참여만으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야2020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0#컴프야 #추석 #이벤트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