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BTS 유니버스 스토리' 오늘 사전 다운로드 시작24일 오전 11시 전세계 173개 국가 및 지역, 13개 언어로 글로벌 정식 출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BTS 유니버스 스토리’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는 24일 오전 11시 전세계 173개 국가 및 지역에 13개 언어로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인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는 방탄소년단 세계관 기반의 다양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자유롭게 스토리를 생산하고, 이를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다.
 
게임 내 제작 툴을 활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스토리 제작’ 모드와 이야기 전개 및 결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 감상’ 모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수집하여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캐릭터들에게 입히고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컬렉션’ 모드 등을 지원한다.
 
‘BTS 유니버스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방탄소년단 #BTS #유니버스스토리 #사전다운로드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IP) 기반 스토리 소셜 게임 ‘BTS 유니버스 스토리'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사진=넷마블)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