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인기 모바일게임 내 한가위 맞이 이색 이벤트 실시‘감사 풍선’, ‘밤송편’ 등 한가위 기념 아이템 제공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6종에서 풍성한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카운터사이드’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SSR 사원 추천서’, ‘기밀 채용 계약서’ 등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한가위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에 ‘미션’, ‘메인스트림’, ‘자유계약’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기념 아이템 ‘송편’을 지급하고 이를 ‘역량 평가서’,  ‘적성핵’ 등 캐릭터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송편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라하’에서는 10월 14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추석 기념 주사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를 이용해 보드판을 1회 완주하면 ‘소환수/펫 영웅~신화’를, 누적 완주 시 ‘정제된 마력의 근원(전설)’, ‘정령카드 희귀~전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추석 연휴 기간(9/30~10/4) 게임 접속 시 날짜별로 ‘소환수/펫 영웅~신화 (50개)’, ‘대형 행동력 회복약(10개)’, ‘혈석(500개) 등을 선물하고,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일주일동안 매일 출석하면 ‘벨라온 스톤’, ‘전설 정령카드 소환 상자(10개)’ 등 전설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공식 커뮤니티에서 ‘카트와 달리는 추석’을 키워드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해당 키워드를 주제로 짧은 글을 지어 댓글로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 ‘앱스토어의 평일 코스튬’과 ‘감사 풍선’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앱스토어의 특별한 의상 코스튬'을 선물한다.

‘액스(AxE)’는 10월 26일까지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가을상자’로 능력치 영구상승 아이템인 밤송편,  강화보호권, 카이단의 환영 열매 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섬멸 티켓, 정예 던전 티켓 등 특정 아이템을 할인하며,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게임 접속 시 최대 600 루비 및 100만 골드와 함께 다양한 버프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0월 14일까지 추석 콘셉트의 다채로운 시즌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코인샵 ‘월묘 상점’을 오픈한다.  ‘월묘의 떡’, ‘월묘 구출 대작전’, ‘월묘 가족 귀향 작전’, ‘송편 만들기’ 등에 참여해 ‘월묘 코인’을 모으면 ‘월묘 상점’에서 ‘보름달 얼굴 의자(영구제)’, ‘보랏빛 만월 대미지 스킨(영구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펫 소환권’, ‘불멸++ 장비 선택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추석 맞이 특별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스테이지 골드를 두 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 #트라하 #카러플 #엑스 #메이플스토리

넥슨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6종에서 풍성한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넥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