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포스코건설, 인천지역아동센터 화장실·부엌 등 수리 봉사위생시설 개보수와 화재예방 위한 방염도배 실시

[테크홀릭] 포스코건설이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인천지역아동센터에 있는 화장실 등 환경개선 지원활동을 실시한다.

포스코건설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보다 나은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인천지역아동센터 대상으로 노후 화장실, 부엌 등 위생시설 등을 수리하고 화재예방을 위해 방염 벽지도 도배한다.

포스코건설은 37개 결연지역아동센터에서 환경개선 신청 접수를 받고, 환경개선이 시급한 순서에 따라 지난 18일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행복한동산 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16개 지역아동센터에 환경개선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들의 생활환경이 더욱 중요하다.”며, “이번 활동으로 아이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한동산 지역아동센터 유은주 센터장은 “시설이 노후되어 누수 등으로 아이들의 생활에 불편함이 있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포스코건설 #기업시민 #지역아동센터 #시설보수

포스코건설이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인천지역아동센터에 있는 화장실 등 환경개선 지원활동을 실시한다.(사진=포스코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