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그린리모델링' 공사비 대한 정부 이자지원 사업 참여추가 한도 부여 및 무이자 할부 제공, 상환기간도 선택 가능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그린리모델링' 공사비에 대한 정부의 이자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그린리모델링'은 단열 보완, 창호 교체 등으로 노후화된 건축물을 개선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드는 사업이다. 정부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 사업을 통해 공사비 대출 이자를 최대 3%(차상위계층은 최대 4%)까지 지원하고 있다.

기존 은행을 통해 '그린리모델링' 이자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을 방문해 대출 서류 등을 제출해야 공사비를 지급할 수 있었다.  삼성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별도 방문과 대출관련 서류 제출 없이 공사비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공사비 결제를 위한 '추가 한도'가 2천만원까지 부여되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결제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60개월로 상환기간이 고정되어 있는 은행 대출과 달리 고객이 상환기간을 12개월•24개월•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 사업자 현황은 그린리모델링창조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별도 방문과 서류 없이 편리하게 '그린리모델링' 공사비 결제가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카드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