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 진행'갤럭시Z폴드', '갤럭시노트20' 등 참여자 중 선정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등 지급

[테크홀릭]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노래에 맞춘 춤 또는 노래 영상을 SNS(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를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는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의 일환인만큼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세대별 금융 고민을 담은 내용으로 공개 한 달만에 2000만뷰를 기록한 '시작을 시작해'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영상의 후속으로 진행되는데, 지속되는 저금리 기조에 자산관리 대안을 제시하고자 하는 장석훈 삼성증권 사장의 의지가 반영됐다.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먼저 음원을 다운받은 후, 음원에 맞춰 촬영한 춤 또는 노래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시작을시작해챌린지'와 '#삼성증권' 두가지 해시태그를 모두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로 게시물 링크와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신청이 완료된다.

'시작을 시작해' 춤은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서 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이 직접 알려주는 댄스 영상 가이드로 확인할 수 있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춤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음원 역시 오리지널, 힙합, 뮤지컬, 디스코 등 다양한 버전으로 준비돼, 참여자들이 자신만의 끼와 매력을 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작을 시작해 쏭&댄스 챌린지'는 1등(1명), 2등(2명), 3등(15명)을 선정할 예정인데, 춤과 노래에 대한 표현력, 영상의 내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1등에게는 '갤럭시Z폴드2', 2등 '갤럭시 노트20', 3등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 등 풍성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챌린지 참여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커피&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1월 4일 해당 사이트를 통해 발표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시작을 시작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시작을시작해 #쏭&댄스챌린지

삼성증권 '쏭&댄스 챌린지' 모델, 그룹 에이프릴 멤버 '나은'의 '시작을 시작해' 이벤트 소개 영상(사진=삼성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