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언택트 '2020 홀가분마켓 LIVE' 진행15일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 '삼성카드쇼핑'에서 진행

[테크홀릭] 삼성카드는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언택트로 '2020 홀가분마켓 LIVE'를 진행한다.

올해로 일곱 번째 열리는 '홀가분마켓'은 삼성카드가 엄선한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실용 장터와 함께 문화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어우러지는 가을철 대표 상생 축제다.

올해는 사회적 트렌드 변화에 맞춰 '홀가분마켓'을 언택트로 전환해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한다. '홀가분마켓 LIVE'는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삼성카드쇼핑'을 통해 중소상공인, 사회적경제기업 등 40여개팀의 5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홀가분마켓 LIVE'는 오는 15일부터 7일간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테마별 중소상공인 우수 제품을 라이브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노라조, 원더걸스 유빈, 레인보우 지숙, 김풍 등 테마별 다양한 셀럽이 쇼호스트로 참여해 고객의 주목도를 높이는 한편, 채팅 등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고객이 시청하고 있는 상품을 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홀가분마켓 LIVE'의 라이브 방송은 ▲쿡방 ▲정리•리빙 아이템 ▲패션 아이템 ▲홈트레이닝 ▲먹방 ▲간식 ▲취미•DIY 등 7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홀가분마켓'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시간은 19시 30분부터(20, 21일은 12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홀가분마켓' 전용관을 개설하여 중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판매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홀가분마켓'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도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이어가기 위해 그동안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던 '홀가분마켓'을 언택트로 준비했다"며 "홀가분마켓 LIVE를 통해 중소상공인들의 실용적인 상품들을 이용해보시고 셀럽들과의 라이브 방송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홀가분마켓 #언택트 #라이브 #카카오쇼핑라이브 #삼성카드쇼핑

삼성카드는 오는 15일부터 한 달 간 언택트로 '2020 홀가분마켓 LIVE'를 진행한다.(사진=삼성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