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FGT에서 유저 반응 최고마술양품점의 아름다움에 ‘흠뻑'-”출시 후 계속 플레이 원한다!”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FGT를 진행 했고,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마술양품점의 FGT는 지난 9월 한국리서치 이노베이션 랩에 의뢰해 1주일간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진행 했다. 테스트는 성별과 연령 기준으로 구분해 3 개의 그룹으로 나눠 진행 했으며, 게임 인트로부터 시작해 심화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 구성 됐다.

마술양품점을 처음 경험한 이용자들은 게임 내 비주얼 콘텐츠와 캐릭터들의 디테일 한 모션에 대해 호평을 전했다. 특히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 중 90% 이상이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 한 것으로 답해 마술양품점에 대한 기대감이 남다르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고 수집하고 싶다”, “탐험을 통해 재료를 획득하는 게 신선했다”, “콘텐츠가 다양하여 친구와 함께 하고 싶다”고 평가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짧은 테스트 기간이었지만 마술양품점을 테스트하고 소중한 평가를 내려준 FGT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이번 FGT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FGT의 현장 스케치 영상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술양품점은 현재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FGT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FGT를 진행 했고,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사진=스마일게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