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10월에도 계속되는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정답 맞춘 고객 중 추첨 통해 30명에게 상품권 제공 예정

[테크홀릭]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10월에도 이어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과 관련해 출제한 문제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10월의 '해외주식 퀴즈'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LVMH', '케링' 중 '코로나19 이후 소비행태 변화에 대비해 디지털 매출 비중을 50%까지 상향하겠다고 언급한 기업'을 맞추는 문제로 진행된다.

해당 문제는 9월 24일 업로드 된 삼성증권 유튜브 '핵심분석:스포츠웨어' 코너를 시청하면 정답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월 새롭게 제공되는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신규고객의 온라인 해외주식 수수료를 (미국 매수 기준) 0.09%로 해외 ETF(상장지수펀드), ETN(상장지수증권)의 수수료는 (미국 매수 기준) 0.045%로 인하하는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 매도시 SEC(美 증권거래위원회) 수수료 0.00221% 별도 부과)

#삼성증권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10월에도 이어서 진행한다.(사진=삼성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