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카스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신규 맵 ‘파수꾼의 숲’ 추가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특별 무기 아이템 한시 이용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넥슨(대표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의 신규 맵 ‘추적: 파수꾼의 숲’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좀비 시나리오는 스토리에 기반해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몰려오는 좀비와 보스에 맞서는 협동 모드다. ‘추적: 파수꾼의 숲’은 ‘포보스’, ‘디오네’, ‘레버넌트’, ‘렉스 박사’, ‘레이저 윙’ 등 역대 좀비 시나리오 보스가 대거 출현해 더욱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최종 보스는 ‘앙그라’로, 날개를 활용한 다양한 공중 공격과 광역 스킬이 주요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29일까지 ‘추적: 파수꾼의 숲’을 클리어하면 난이도에 따라 ‘파츠 티어6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매일 3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횟수에 따른 점수를 특정 수준만큼 누적하면 ‘지옥무쌍검(무제한)’과 ‘레더 도색도안’을 함께 지급한다.

한편, 11월 12일까지 ‘에픽 해독기’에 에픽 무기 ‘궁니르’와 초월등급 이상의 무기만 등장하고, ‘궁니르’를 획득하면 시그마 도색도안을 함께 지급한다. 해독기 사용 후 일정 포인트를 모으면 ‘궁니르’를 즉시 지급하는 확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상시적으로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라이트닝 퓨리’, ‘매그넘 런처’,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등 특별 무기 아이템을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카스온라인’의 신규 맵 ‘추적: 파수꾼의 숲’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카스온라인 #좀비 #파수꾼의숲 #업데이트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의 신규 맵 ‘추적: 파수꾼의 숲’을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