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지스타 2020'-‘마술양품점’과 신작 ‘티타이니 온라인’ 등 공개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마술양품점 매력 전달 및 티타이니 온라인 최초 공개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다음 달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에 온라인으로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과 이번에 최초로 깜짝 공개되는 모바일 신작 ‘티타이니 온라인’ 등 2종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최근 공식 홍보모델로 방송가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0인조 걸그룹 ‘오마이걸’을 선정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서로 협력하며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오픈 월드 MMORPG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출시를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마술양품점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키우고, 티타이니 온라인을 최초로 공개하며 이용자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줄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의 지스타 2020 온라인 전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지스타 #마술양품점 #티타이니온라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