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종합
신한금융희망재단, 나눔대상서 국무총리상 수상희망사회프로젝트 통한 소외계층 지원, 일자리 지원 등 성과 인정

[테크홀릭] 신한금융희망재단은 '2020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적 귀감이 된 개인과 기업을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다. 인적나눔, 물적나눔, 생명나눔, 멘토링 4개 부문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에서 신한금융은 물적나눔 부문 국무총리상을 받았다.

신한금융은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사회프로젝트를 기반으로 Δ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통한 사회가치 창출 Δ대한민국 성장 기반인 청년 세대를 지원하는 미래가치 창출 Δ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경제가치 창출 등 3가지 분야에서 다년간 사업을 추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지난 3월 추진한 소셜펀딩 방식의 'Hope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그룹사 릴레이 기부 및 국민참여를 끌어내며 나눔문화를 확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용병 신한금융희망재단 이사장은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의 미션 아래 고객과 사회가 함께 상생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희망재단 #나눔대상 #국무총리상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