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음악 스트리밍 ‘뮤직북’ 서비스 시작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구독경제 시대를 맞아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온라인 도서상품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뮤직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 뮤직북 서비스는 고객의 음악을 즐기는 정도에 따라 세 가지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먼저 음악을 귀에서 뗄 수 없는 고객이라면 월 7900원(VAT 포함, 이하 동일)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A형을 선택하면 된다.

1일 약 10회 정도 즐긴다면 5900원으로 300회 이용권을 제공하는 B형, 1일 약 3~4회 정도 즐기는 고객은 월 176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100회 이용권을 제공하는 C형이 어울린다.

A형, B형은 YES24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서상품권 3000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A, B, C형 모두 가입 기간 동안 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 상해사망, 후유장애 진단 시 최고 5000만원, 고속도로 이용 중 교통 상해사망, 후유장애 진단 시 최고 1000만원, 식중독으로 2일 이상 입원 시 사고당 10만원을 보상해 주는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신한카드는 뮤직북 서비스를 시작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A형, 또는 B형에 신규 가입하고 12월 말까지 서비스를 유지하면 A형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촉촉한 티라미수 세트 쿠폰 1매, B형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등을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즐기는 게 대세인 만큼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뮤직북 #음악스트리밍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