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SPC그룹, 아동 주거 복지 캠페인-‘SPC해피쉐어 캠페인’ 진행

[테크홀릭]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연말을 맞아 주거 빈곤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SPC행복한재단에서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발굴하는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공유 시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대신 기부하는 SPC그룹의 대표 온라인 사회공헌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한 달 여 간 진행될 예정이며, 모금된 기부금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소외계층 주거개선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다 해비타트와 주거환경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꾸준히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 설 것”고 말했다.

한국해비타트는 “아이들이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성장할 권리를 지키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이다”라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아동 복지에 관심을 가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의 계열 전 브랜드 약 6,300여 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온라인 사회공헌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SPC그룹 #주거빈곤어린이 #캠페인 #SPC해피쉐어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주거 빈곤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SPC그룹)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