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2021년 연간전망' 관련 유튜브 영상 총 23편 제공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1 전망 - 특집 Live' 통해 애널리스트와 실시간 Q&A도 가능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2021년 투자의 시작은 삼성증권과 함께'라는 주제로 연간전망 시리즈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2021 연간전망'은 거시경제, 섹터전망부터 미국 대선 후 G2 전망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주제의 투자정보 컨텐츠를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삼성증권은 각 섹터별 애널리스트가 국내기업 뿐만 아니라 해당 섹터 내 해외기업 분석까지 함께 담당하고 있어, 2021년 연간전망 시리즈 한편 만으로 글로벌 산업 전체 전망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국내 주식시장 전망'을 시작으로 미국/중국 주식시장 전망, 자산배분전략 등을 주제로 15편이 공개됐고, 향후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제약/바이오 등까지 추가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투자자들은 한 편당 5분~10분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시간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나 글로벌 시장 전망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시황전망을 소개하는 '2021년 전망 - 특집 Live'도 진행 중이다.

지난 11월 27일 '글로벌 시장 전망'을 주제로 진행된 1회는 실시간 시청자 수가 1천여명을 넘어섰고, 서학개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미국과 중국 증시에 대한 Q&A까지 활발하게 진행됐다.

'2021년 전망 - 특집 Live' 2편은 오는 12월 11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2021년 국내 증시 전망을 주제로 오현석 리서치센터장이 출연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오현석 리서치센터장은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의 역량을 총동원해 투자자들의 2021년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짧은 시간에 핵심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증권의 2021년 전망은 유튜브 영상 뿐만 아니라 아래 링크를 통해 PDF 자료로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투자 #연간전망 #유튜브 #증시전망

삼성증권은 '2021년 투자의 시작은 삼성증권과 함께'라는 주제로 연간전망 시리즈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사진=삼성증권)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