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넥슨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들 발로 패드 조작해 플레이-온라인 이벤트 개최문호준,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등 유명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8인 참가

[테크홀릭] ㈜넥슨(대표 이정헌)은 문호준,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등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해 발 조작으로 카트라이더를 플레이하는 ‘발트라이더’ 이벤트 대회를 오는 11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발트라이더’는 발로 조작하는 패드를 활용해 플레이하는 ‘카트라이더’로, 지난 4월 넥슨 유튜브 채널 ‘넥넥’에서 선보여 신선한 재미를 전달한 바 있으며, 이후 문호준 선수가 체험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이색 이벤트 대회에는 한화생명e스포츠(문호준, 최영훈), 샌드박스 게이밍(박인수, 김승태), 아프리카 프릭스(유영혁, 이은택), 성남 락스(이재혁, 한승철) 등 4개 프로팀에서 대표선수 2인씩 출전해 총 2라운드 형식의 개인전 스피드전을 치른다. 

우승선수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준우승과 3위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이 수여된다. 대회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넥슨 유튜브 채널 ‘넥넥’에서 생중계된다. 넥슨은 생중계 중 채팅으로 출제되는 퀴즈를 맞히면 시청자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넥슨은 유튜브 채널 ‘넥넥’을 통해 대회 참가 선수들의 ‘발트라이더’ 사전 체험 예고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트라이더’ 이벤트 대회를 기획한 넥슨 홍보실 오성규 PD는 “넥슨 게임을 유저들과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즐겨보자는 취지로 이벤트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며 이색적인 콘텐츠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넥’은 게임을 소재로 한 이색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유저들과 소통하는 넥슨의 유튜브 채널이다.

#넥슨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발트라이더

넥슨은 문호준,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등 온라인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유명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해 발 조작으로 카트라이더를 플레이하는 ‘발트라이더’ 이벤트 대회를 오는 11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사진=넥슨)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