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프로야구 H2, ‘감독’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4명중 1명의 감독 영입 가능-1군 선수 전체에게 강력한 버프 제공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감독’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4명의 감독 중 1명을 영입할 수 있다. 감독을 영입하면 1군 전체 선수(타자, 선발, 불펜)에게 강력한 버프가 적용되며, 강화를 통해 버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감독의 고유한 특수능력은 구단 전력을 추가로 상승시킨다. 감독은 S등급 코치 4장과 신규 아이템 ‘감독 취임서’를 사용해 영입 가능하다.

NC 해커(2015년 다승왕), 두산 플렉센(2020년 플레이오프 MVP), kt  소형준(2020년 신인왕) 등 10명의 투수가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한다. ‘타이틀 홀더’ 등급은 MVP, 신인왕,  타격왕 등 역대 시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구성된다.

‘타이틀 홀더’ 선발 투수는 고유 특수능력 ‘선발’(피안타율 대폭 감소, 1회~5회까지 구위 대폭 증가, 6회 이후 변화 능력 대폭 증가)의 효과를 받는다. 모든 구단과 연도의 배지 버프도 적용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H2 #감독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감독’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