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아이돌 워크숍' 첫 방송10일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방송-본편 5회,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구성

[테크홀릭] LG유플러스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10일 오후 4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입소해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빅톤',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에이프릴', '(여자)아이들'에 이어 '펜타곤'이 주인공으로 나섰다.
 
펜타곤은 K-POP에서 중요한 다섯 가지 덕목 보컬/랩, 댄스, 팀워크, 마인드, 끼를 모두 충족한 그룹이라는 팀명에서 드러나듯 <㈜아이돌 워크숍>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본방송에서 펜타곤은 워크숍 공식 입소 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낭독으로 본격 워크숍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고요속의 TMI(Too Much Information, 너무 과한 정보) 퀴즈', 체력영역 '릴레이 리프팅', '릴레이 미션줄넘기', '릴레이 판 뒤집기' 등을 펼친다.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에서는 펜타곤만의 재기발랄한 개인기를 <㈜아이돌 워크숍>에서 최초로 방출했다.
 
펜타곤의 <㈜아이돌 워크숍>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제작됐다. 10일(목)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펜타콘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추후 시청 고객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에서도 못하는 게 없는 '만능돌' 면모와 데뷔 후 알찬 4년을 보낸 내공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완숙미를 뽐낸 펜타곤 모습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펜타곤 #아이돌워크숍

LG유플러스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 10일 오후 4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사진=LG유플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