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종합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와 업무협약 체결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자동차 관련 콘텐츠 강화를 통한 온라인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국내 대표 종합 가격 비교 전문 플랫폼인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최인선 신한카드 멀티 파이낸스(Multi Finance) 그룹장과 안징현 다나와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양천구 소재 다나와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차량 정보, 인기 모델 순위 등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고 신한금융그룹의 자동차 통합 플랫폼인 ‘신한 My Car(이하 신한 마이카)’를 통해 최적의 자동차 금융 상품을 추천하는 등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신한카드와 다나와는 양사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상호 간의 독자적인 콘텐츠 개발 및 협업 모델을 지속 발굴해 다양한 영역에서 장기적인 협력 플랜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한편 신한은행의 ‘My Car’와 신한카드의 ‘My Auto’를 일원화해 론칭한 ‘신한 마이카’는 신한금융그룹의 자동차 금융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보고 이용 가능 한도를 통합해서 보여주는 통합한도조회 서비스와 최적상품을 추천·대출해 주는 서비스로 론칭 이후 일별 최대 방문자 수가 4만3000여명에 달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자동차 구매 패러다임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신한 마이카는 ‘종합 디지털 플랫폼’을 목표로 자동차 관련 토탈 서비스와 콘텐츠를 연계해 고객이 가장 먼저 찾는 온라인 자동차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다나와 #가격비교

신한카드가 다나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신한카드)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