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에 ‘BTS STORY’ 업데이트‘IDOL’ 통해 전세계로 활동 범위 넓혀가는 멤버들의 이야기 첫 공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BTS STORY’ 챕터16과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챕터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의 타이틀곡인 ‘IDOL’을 통해 전세계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고, 카드 능력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감성 & 지혜’, ‘열정 & 체력’ 순으로 연달아 진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와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 및 골드 획득량, 계정 경험치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무료 날개 뽑기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BTS 월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방탄소년단 #BTS월드 #업데이트 #BTS스토리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에 ‘BTS STORY’ 챕터16과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넷마블)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