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천둥의 전령’ 테마 업데이트 실시신규 이야기 테마 ‘진정한 쉴드’ 및 ‘미래의 종말’ 오픈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천둥의 전령(Herald of Thund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토르’의 ‘천둥의 전령’, ‘로키’의 ‘아스가르드의 요원’, ‘발키리’의 ‘피어리스 디펜더스’ 등 유니폼 3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야기 테마 ‘진정한 쉴드’와 ‘미래의 종말’을 오픈했다. ‘진정한 쉴드’에서는 ‘에이전트 오브 쉴드(Agents of S.H.I.E.L.D.)’ 테마로 구성된 이야기가, ‘미래의 종말’에서는 ‘얼티미츠(Ultimates)’ 테마로 구성된 이야기가 각각 펼쳐진다.
 
이외에도 ‘로키’의 티어-3 승급 기능과 ‘말레키스’, ‘디스트로이어’, ‘토르(제인 포스터)’, ‘율리크’ 등 영웅 12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발키리’, ‘헤임달’, ‘시프’ 등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마블 퓨처파이트’의 ‘천둥의 전령’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마블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천둥의전령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천둥의 전령’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사진=넷마블)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