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포인트 모아 미니 게임 참여-선물 제공 이벤트미니 게임서 황금 선물 상자 찾으면 아이템 지급, 획득한 선물 상자 따라 누적 보상도 제공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게임도 즐기고 매일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받을 수 있는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일정 포인트를 획득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고 시나리오·던전·아레나 등 콘텐츠를 즐기면 매일 최대 5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차원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거나 크리스탈을 획득 또는 사용하면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된다.

유저들은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100% 아이템이 지급되는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움직이는 세 개의 상자 중 황금 선물 상자의 위치를 맞히면,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가 제공되며, 일반 선물 상자를 찾은 경우에는 에너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선물 상자의 종류에 상관없이 획득한 선물 상자의 누적 개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 연성석, 빛과 어둠의 소환서, 속성 소환서 등 보상도 지급된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략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오랜 기간 세계 시장에서 흥행하고 있으며, 출시 7주년을 앞둔 올해에도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이벤트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게임도 즐기고 매일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받을 수 있는 황금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컴투스)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