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엔터사업 청신호-‘유니버스’ 사전 예약 200만 돌파전 세계 188개국 케이팝 팬 참여 중-2021년 초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출시 준비 중인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사전 예약이 10일 200만을 돌파했다.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케이팝 팬들이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있다. 유니버스 공식 사이트 사전 예약은 11일 마감했다.  현재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시작할 예정이다.

엔씨(NC)는 사전 예약자들에게 ▲추후 개최할 아티스트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유니버스의 ‘Studio(스튜디오)’ 콘텐츠에서 아티스트 캐릭터를 꾸밀 수있는 의상 ▲팬덤 활동을 도와주는 ‘웰컴 굿즈’ 획득에 필요한 스탬프를 제공한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2021년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니버스와 사전 예약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케이팝 #사전예약

엔씨소프트가 출시 준비 중인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사전 예약이 10일 200만을 돌파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